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기능항진증 완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7:35

    오 당신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대해서 알아볼까!정으로 부산은 2년 전의 초음파를 통해서 갑상선 이상이 있음을 발견하고, 혈액 검사를 통해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다행히 요즘은 완치된 상태!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해하고 주관적인 검토를 하려고 생각한다. ~ ^^


    >


    제가 처음 sound 검사를 하게 된 계기는 목이 부어서 본인의 온고민이 있었습니다. ~친한친구에게 봐달라고 했더니 그렇기도 하고 아닌것같기도 하다는데 뭐지?? 라고 신경쓰고 있던 상황이었어요! 연예인도 갑상선 이상으로 휴식에 들어가는 경우가 가끔 있다.보니까 뭐 대충은 알고 있었어요.생각보다, 발병률도 높고, 주위에 이상이 있는 분도 많은 병속의 전 본인입니다! 그러던 중, 시어머님 생신에 이모가 목이 많이 부었다고 병원에 가보라고 합니다.어른들중에갑상선기능이상으로병원에다니시는분들이너무많아서그런것을자주봤나봐요.그렇지 않아도 이상하게 생각했던 참이라서 예약 후 근처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


    1단 초 sound파를 통해서 이상이 있는지 한가지 다음적으로 알 수 있어 혈액 검사를 통해서 보다 정확하게 파악 된 나의 경우는 초sound파상의 목 쪽에 혈액이 많이 모이고 있으므로 빨간 색으로 보이는 부분이 많았습니다.쉽게 의학 같은 것을 떠올리고 쟈싱는 설명을 말씀 드리자면, 기능에 필요한 호르몬이 정상적으로 하나 00개가 필요하다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30개, 50개 이 정도 있어, 호르몬이 부족하고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300개.500개 필요 이상으로 호르몬이 많은 상태라고 생각하면 좋겠어요


    >


    제 진단은 항진증이었어요! 증상은 갑상선 비대증+더위를 많이 받기 시작했어요. 피로를 느낄 자신은 없었지만 목이 더 많이 부었어요. ᅲ시간적으로 보이는 부분이라 은근히 스트레스가 많았거든요. 저처럼 갑상선 비대증이 되는 경우도 있고, 눈이 튀어나와 자신감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사람마다 증상이 같지 않아요.~아, 저는 뚱뚱하고 항진은 살이 빠진다는 스토리 들으셨죠?나는 빼기는커녕 정예 기정 예기 오히려 5키로 쪘습니다 갑자기 찐 것은 없지만 서서히?대부분은 살 빼는 일이 많은데, 의사 선생님에게 물어보니 가끔 살이 찌는 것도 있답니다.저는 독특한 경우 큰 생활의 변이 없이 급격히 살이 찌기 시작했다면 저하증을 의심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위에도 이런 분들이 있었습니다.


    >


    이는 당 1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 겉보기에도 눈에 크게 보이는 부분이 없네요 ~완치해도 목이 안 드는 일이 있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완치하면서 목은 거짓말 없이 많이 들었습니다~내가 이상이 있음을 아는 사람들도 눈에 띄게 목소리가 들어갔다고 해도 모르는 분들은 내가 비대증인지 전혀 모릅니다!3개월 전, 완치 판정에서 2년 동안 먹던 호르몬 조절 메티마 걸음을 끊고 쟈넴호카붕 하고 좋은 것 같아요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완치할 수 있습니다. ~ 이럴 줄 알았으면 더 1꼴찌 관리하네~ 그랬어요 1단 술은 정내용의 좋지 않아요!다소, 음주는 내용할 필요도 없고요.전주부는 좀 마시지는 않았지만 술을 좋아해요. ■ 처음에는 신경 쓰지 말고 먹었는데, 확실히 주기적으로 피 검사를 해서 수치가 오르고 언짢으셨겠군요 알약 수가 일단 상태를 말한 본인에 틀림없어요 최근 6개월 지에셍할을 봤을 때에 완치할 수 있었던 요인은 1단 술을 줄였습니다 잘라낼 수 없었어요. 1주 1에 1~2회 정도로 줄이고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수영을 1주 1에 3회 수영이 없는 날은 오가와 1시간 걷는 것을 했습니다 건강 관리하는 겸 몸도 5키로 정도 다룹니다.개시 후 3개월 후에 병원에 갔을 때 선생님이 놀랐어요~시즈 나이 내용이 좋아졌다! 거의 정상치 안에 들었다.크요약은 하루 1알에 줄여도 좋다고 했어요 그 뒤 가슴 벅찬 감정을 품고, 더 좀 더 잘했다고 생각합니다.무엇보다 식단조절만으로는 좀 어렵고 운동이 큰 효과를 준 것 같습니다.꾸준히 한달반정도를 유지한후 병원방문완치~!! 나!!!! 드디어 정상수치! 유지를 위해 좀더 억지로 약을 먹으면 저하증이 올수 있어서 약을 끊기로 했습니다.~대신 2개월 후 혈액 검사 예약 이상이 있지 않았던 주기적인 검사에서 지키고 보지 않으면 안 되니까요 갑상선씨는 본인이 불문에 방문합니다 혈액검사, 초음파에 의해 바로 알 수 있으므로 만약 이상을 느끼면 본인의 급격한 체중변화가 있으면 꼭 병원에 오세요! 증상으로 몸이 힘들다고大変 보통이 아니라 꼭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럼 나중에 다시 쓸게요.건강한 하루 되세요 궁금하신 분 댓글이 있으면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 성실히 대답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