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긋지긋한 편도염 과 /하나 데이트용 필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7:22

    ​ 20년 넘게 애지중지하던 나쁘지 않고 만의 편도염 ​ ​ 환절기에는 필수로 적발되고 나이 10번 이상 편도염들 달고 써니 ​ 나쁘지 않은 이 벌레에 물리어 현재는 인두 후두염으로 편도염까지 발전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의 편도염이 ​ 1차 인후 2차 편도 3차 죽음 ​ 말도 못하고 몸도 어정쩡한 최근의 열을 매우 나쁘다 없지 않지만 어릴 때 지옥불이 별로 없다 ​ 하지만 편도 적출 수술 소감을 보면 무섭고,(수술의 핑계로 회사 그만두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어 아끼는 카드입니다)​ ​ 전 부모 모르게 수술했을 때도 1주일 한개면 암은다지만 저는 3주가 없습니다 ​ 편도 수술도 상쵸아 일어나지만, 한달 이상 갈 것 같네요, 다른 분들은 3주 정도면 섭취 잘 먹던데 ​ 나는 없을 겁니다 ​이 아픈 것은 싫고 면역력을 키르이미로 운동해도 피곤하니까 역시 편도 걸려서 미친 사이클이 존이라도 신체자체 면역력을 키루미혜선 운동을 제대로 해야해요 결국 편도염을 두려워하여 오랫동안 흡연생과 신세를 졌습니다. 오래 기르면 맛을 보고 질리고, 전다지도 질려서 더 이상 아프지 않고 건강이 최고라는 걸 금방 잊어버렸어요.운동하고 잘 먹고 잘 자는 것이 정답입니다. 정말 운동중이라고 자주 먹기만 해서 별로 안자고 싸지 않은 분들에게 요즘 제가 의지하고 있는 이녀석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지금도 편도 불타고 있어 친구와 놀러 갔습니다만, 저만 아파서 갈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미리 예방하세요. ᅲᅲ


    >


    즉석요노입니다. 제가 경기도 고양시 화정에서 처방받은 제품입니다.​ 내가 소독 마니아다 보통의 소독 제품은 잘 아는데 이는 지난 달에 아내 sound 봤어요 전 매일 녹색 약 물병 줬는데, 하하 하하~​ 어쨌든 이는 6포챠리 한 박스입니다. 다니는 것이 편합니다 어쩌다 말썽꾸러기와 자ポケット 주머니에 넣으면 터지고 조심해서 저도 한번 터졌어요. 3개 넣고 다니고 있고..일어나도 그렇게 기분 나쁘진 않아요 다른 가글은 겁이 나지만 이건 끈적거려요 이거 거의 없다고 할까 본인확신이 지금 물건은 정말 좋아요보통 양치질을 하면 강력한 알코올 향이 순간 나지만 목이 마르는 것은 이것이 최고입니다.혹시 소주를 못 드시는 분은 코를 막으세요. .이것이 3천엔 정도 한 것 같은데, 처방은 한 박스 그대로 주시는데 나는 2~3개를 삽니다 ​ 이 밖은 잘 써서는 안 됩니다 하루 아침 저녁 나는 잠 자기 전 아침에 일본어 본 인 서울 즉석 사용하고 있는 슴니다 그리고 물에서 따로 행굴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 정말 좋아요. ᄒᄒ 본인중에서 혹시 데이트할때 양치질못하는 정세때 쓰시면 좋을거같아요 데이트하면서 다른 가글은 부피가 커서 들고 다니면 바지가 튀어나오고 본인 와서 다른 상품은 왠지 확실함이 없어서 급할 때는 지금 물건이 최고예요!!! 그래도 너 무 잘쓰면 노노하니까 적당히 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