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틀그라운드 움짤 모소음 (배그 버그 등 내가 직접 촬영)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2:48


    >


    일 시작은 드문 올스타 옷을 입고 싶다고 이 언니가 마치 일 7:일(?)에 맞는 장면(울음)


    >


    저의 배틀 그라운드의 실력은 스쿼드 기준 6키 정도? -ᄂ다구요 댁의 운 좋게 가지고 찍었어요.저는 근접에 약하고 저격에 괜찮은 타입입니다!!


    >


    코리아섭에서 하는데 제가 총이 없다는 이유로 차를 끌고 갔다 오는 두 사람, 유인해서 내리게 하고 차에서 내린 걸 제가 치어서 죽였어요. (웃음) 개꿀~ 둘이 죽은 후 내가 미안하다고 그래? 여자였어?라고 용서해 주는 이분들.여자도 배그 많이 해요.


    >


    내 실력이 과대포장된 이유다.0 킬 최초 등이 압도적으로 많아요? ㅠ 검은 색.에서도 최초~3 킬 하려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다.


    >


    하트 하트 이렇게 놀고 있어요


    >


    주로 하트는 죽기 전에 아이템을 떨어뜨리고 자살할 때?(팀원 중 혼자 남았을 때)


    >


    이것도 자살할 때... 시각이 子供되게 남았는데 혼자 남았을 때 ァ 다시 보니 하트가 아니네요.


    >


    미 라마 한명이 사막 맵에서 오아시스가 생겼다고 하는데 구경 갔는데... 아마 지금은 막혔을 텐데요, 바위 버그!


    >


    바위 속에 몸이 풍덩 들어갑니다! 게다가 거기에 총을 쏘면, 사람이 맞서지 않는다.(웃음) 자동방패~


    >


    아마 내 기억으로 이벤트 워 전체 때 버그고 비행기 타고 있으면 자동적으로 밖의 화면이 보였을 때.


    >


    아니, 내 캐릭터 머리 오른쪽에 진통제가 있는데...안 먹을 거예요. 저게 쓰레기입니까? ᅲᅲᅲ


    >


    엘랑겔에서 나쁘지 않은 지상인 북! 서버니! 그 근처에서 보트를 혼자 탄 나를 흔쾌히 撃으니 일명 기절시키면...friend 나쁘지 않고 왔다가 끝내 원래 배 아래로 추락하지만 갑판 위에 올라가 기절하는 바람에 찍은 동영상.


    >


    적이 집을 완전히 떨어뜨린 엘 포조? 미라마 사막맵에서 팁은 뒤집힌 차 안에 숨겨! ᄒᄒ 개활지가 너무많아서 가끔쓰는 잔꾀.


    >


    사촌이 이쪽으로 와보래 경치가 너무 좋다며 찍어본 동영상. 배경을 만든 버그 관계자분들의 장인이 대단해......



    >


    왜 그런 굴곡을 만들었어? 즉시 차이동하면 맞으라던데...


    >


    미라마 사막맵에서는 이렇게 달려야 제맛이다.


    >


    비포장도로에서 달리면 힘드니까, 도로에서 달리면 적이.... 화재가 난 차도 운전할 수 있어야지!(하단 왼쪽 차의 잔혈에 주목). 하나도 없음


    >


    요즘 흔한 버그 차가 365도 회전하나요?게다가 맞으면 피도 닳아요. 아파요. 왼쪽타고 가는중...오른쪽 멀리서 지켜보는중...


    >


    올리면서 다시 한 번 보고 멍멍 소리가 절로 나는 코르셋 チュー 다른 사람 무리에 들어가면 당신 무을동네...


    >


    사막 맵에 웅동카앗프데ー토되고 당싱무 신 나쁘지 않고 찍은 일본 패티 3웅동카레ー스시ー은 그 후 전체의 적에 죽었습니다.^^


    >


    제 사촌의 계정 캐릭터가 너무 동양적이에요.경쟁률을 붙여봐 놀라서 찍은 동영상


    >


    왜 때문인지 기절하고 3명으로 살리고 있습니다.즐거움은 없다.


    >


    바로 옆 건물 옥상에 떨어진 거예요. 보급이... 쿵! 소리를 내면서 그런데 이 세상에서 아무것도 먹을 수 없는 보급이었습니다.


    >


    옥상에 진입할 수 없는 아파트였어요!!! 이런@@@@


    >


    이것도 굉장히 이상한 한 움챠루이지만, 기절한 캐릭이 4명입니까?제일 앞의 한 이름은 "적 팀".우리 팀 3명 기절과 상대 팀과 우애 나는 기절 파티 모습 ㅠㅠㅠ 이번에는 영상의 찍는 방법 좀 배우고 와서 업로드해서 봅니다.그 전에 배틀 구라 라운드의 새 맵, 정글 맵의 사전 수록 먹이의 모습으로 찾아뵙습니다!공식 업데이트 하나 정선민은 6/22이야.~빨리 자기 왔으면 좋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